착용자에게 적합한 보청기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문적인 상담 후 선택해야 합니다. 1.
접수 및 상담 보청기 착용의 목적이나 목표 등을 상담하고, 보청기 적합여부를 평가합니다. 2. 보청기 선택 난청의 유형과 정도,
고객의 선호도, 가격 등을 고려하여 선택합니다. 3. 보청기 착용 난청의 산태에 따른 조절과 사용방법 및 관리방법에 대해 설명을 듣게
됩니다.
물론 보청기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전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. 귓속형 보청기의 마이크와 전화
수화기가 가까이 닿으면 피드백이 발생할 수 있지만 전화기의 거리나 위치 조절로 통화가 가능합니다. 외이도형이나 귀걸이형에는 수동 전화코일을
장착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최근에 디지털 보청기에서는 오토 텔레코일을 부착하여 전화기가 가까이 가면 주변소리를 차단하고 전화소리만
증폭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.
보청기에서 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. 배터리가 없는 경우,
스피커 및 기타 다름 부품의 이상, 귀지 막힘으로 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 등 여러가지 원인으로 인해 소리가 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갑자기 작동이 되지 않을 경우 즉시 센터로 방문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보청기는 착용자분의 청력에 맞게 제작을 해야되기 때문에 직접 방문하시어 상담 및 청력평가를 하신
후 구입을 결정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. 귓속형 보청기의 경우 착용자분의 귓본을 채취하여 제작해야기 때문에 직접 방문해주셔야 되며,
귀걸이형 보청기는 보호자분만 방문해주셔도 구입이 가능합니다.